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Z플립

신형 갤럭시 플립은 137만 원에 출시되었다.

삼성전자의 신형 폴더블 폰 출시 이후 구형 제품의 가격적 메리트가 커지고 있다.

출고 가격 인하, 공시 지원금 상승으로 실구매가가 20만 원까지 떨어졌다.

폴더블 폰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고, 구입하려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는 시점에서 가격이 저렴한 구형 플립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다.

 

 

 





갤럭시 플립은 구형과 신형의 성능 차이가 크지 않지만 가격 차이가 크기 때문에, 충분히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이다.

 

갤럭시 Z플립 최대 80만 원 할인

 

갤럭시 Z플립 3 구매 페이지 이동




21년 10월 14일 KT는 Z플립 5G 공시 지원금을 최대 80만 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이는 통신 3사 중 가장 높은 수준으로 큰 메리트가 있다.




갤럭시 플립 5G는 20년 9월 출시 당시 출고가가 165만 원이다.

이후 134만 9,700원, 115만 5,000원으로 두 차례 출고가가 인하되었다.

여기에 더해 최대 80만 원의 공시 지원금과 유통점 별도 지원금을 모두 받으면 고객 부담은 23만 5천 원까지 줄어들 수 있게 되었다.




제조사 및 통신사가 갤럭시 z플립 실구매 비용을 낮추게 된 큰 이유는 신형 플립의 인기 때문이다.

너무 많은 인기 때문에 구형 플립의 판매가 현저하게 줄어들었기 때문으로 보이다.

 




현재 갤럭시 Z플립 3 출고가는 125만 4,000원이다.

신형 제품의 실 구매가는 최대 할인 시 70만 원 중반으로 확인되지만, 기능과 성능의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품귀 현상으로 구매하지 못할 바엔 구형 제품을 사는 것도 고려해볼 만한다.

 

 

갤럭시 Z플립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