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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분실신고 해제

신한카드 분실신고 해제하는 방법은 총 4가지가 있어요. 첫 번째, 신한은행 지점 방문, 두 번째 신한은행 홈페이지 방문, 세 번째 신한은행 모바일 페이지 방문, 네 번째 고객센터 ARS 이용하기

 

이렇게 4가지 방법을 통해서 가능한데요. 단, 분실신고를 접수라고 재발급 신청을 했다면 카드 발급이 완료되지 않은 상황이라도 지점 방문을 통해서만 해제가 가능하다는 사실 꼭 알아두세요.

 

신한카드 분실신고 해제 (신한은행 지점 방문)

모든 신한은행 지점 가능

신한카드 분실신고 해제는 신한은행 전 지점에서 가능한데요. 단 지점 방문을 하게 되면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지참이 필수예요. 미지참 시 본인 확인 불가로 신한카드 분실 신고를 하지 못해요.

분실 신고를 한 후 재발급 신청을 하게 되면 카드 발급이 확정되었을 때 새로운 카드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위에서도 설명드렸지만 재발급 신청이 끝나면 분실 신고된 카드는 이제 사용 불가능해요.

 

신한카드 분실신고 해제는 업무 시간에만 가능하므로 오전 9시 ~ 오후 4시까지 지점을 방문하셔야 해요. 공휴일은 물론 안 되겠죠?

 

신한카드 분실신고 해제 (ARS)

ARS 1544-7200을 이용하면 돼요.

신한카드 분실신고는 1544-7200에 전화를 걸어서 진행하면 돼요. 카드 분실신고, 해제, 분실 접수 확인은 1번을 눌러주세요. 그 뒤 분실 해제는 2번을 눌러주시고요. 안내에 따라 본인 카드 정보를 입력하시면 끝나요. 

이 방법의 좋은 점은 24시간 신청 및 접수가 가능하다는 건데요. 단 본인 분실신고 접수번호를 알고 있어야 ARS 이용이 가능해요. 그리고 접수번호를 받았던 전화번호를 가진 폰은 접수번호 없이 분실 해제가 가능해요.

 

신한카드 분실신고 해제 (홈페이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은 24시간 가능해요.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접속하고 로그인을 한 후[고객센터 - 카드 분실. 해제 - 카드 분실신고 해제]를 눌러주세요.

공인인증, 휴대폰, 페이판 인증을 하거나 카드 정도 + 접수번호로도 해제가 가능해요. 

 

이렇게 신한카드 분실신고 해제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 정보 출처를 참고하셔서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정보 출처 : 신한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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